U-17 아시안컵 한국 VS 우즈베키스탄 준결승전 축구 중계방송 결승전까지 본방사수!

  • Post category:스포츠
You are currently viewing U-17 아시안컵 한국 VS 우즈베키스탄 준결승전 축구 중계방송 결승전까지 본방사수!

U17 AFC 한국 VS 우즈베키스탄 준결승전

6월 29일 한국과 우즈베키스탄이 준결승전에서 한판 붙는다.

일본은 이란과 저녁 7시에 4강전을 치루고, 한국은 밤 11시에 4강전을 치룬다.

일본, 이란, 한국, 우즈벡 청소년 축구 국가대표팀 모두 결승전에 오르기 위해 물러설 수 없는 한판 승부를 펼친다.

지난 대회에서 우승컵을 가져갔던 일본은 유럽 축구를 선보이는 이란의 기술 축구를 어떻게 막아낼 지도 관심사다.

일본은 올해 아시안컵 대회에서도 우승컵을 가져간다는 각오로 임할 것임을 예고했다.

이란은 한치도 물러설 수 없는 운명의 4강전에서 반드시 일본을 꺾고 결승전에 올라간다는 야심찬 각오를 보이고 있다.

일본 VS 이란 준결승전 경기시간

U17 아시안컵 일본과 이란 4강전은 6월 29일 저녁 7시에 펼쳐진다.

또, 밤 11시에는 대한민국 VS 우즈베키스탄 준결승전이 열린다.

피파랭킹은 한국이 우위에 있지만, 뜻밖의 전술을 선보이며 4강까지 오른 우즈벡 청소년 축구 국가대표팀의 각오도 남다르다.

한국 축구 팬들은 일본과 한국이 준결승전을 통과해 한일전 결승전이 성사될 것이라는 예상을 하고 있다.

청소년 아시안컵 대회에서 한일전이 성사된다면, “죽도록 응원할 것”이라는 팬들의 댓글도 많이 올라오고 있다.

이렇듯 U-17 아시안컵 준결승전과 결승전의 분위기는 한층 고조되고 있음을 느낀다.

청소년 한국 우즈벡 4강전 축구 중계방송

6월 29일 목요일 저녁 7시 이란과 일본 4강전 및 밤 11시 한국과 우즈베키스탄의 4강전은 모두 생중계 된다.

청소년 축구 중계방송 채널은 tvN Sports 티빙을 통해 생중계된다. 티빙(Tving)을 이용하면 인터넷으로 PC, 태블릿, 핸드폰 등으로도 경기 시청이 가능하다.

집안 또는 집밖에서 한국 축구국가대표팀의 4강전에서 승리해 결승에 진출할 수 있도록 응원을 펼쳐야 할 것이다.